이 글 읽으시는 다른 구매자 분들은 꼭 받자마자 테스트 하시고 이상없을시 버리시기 바랍니다.
사진 순서대로 불량화소 모니터와 구매한 본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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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버시스템 입니다. 조립이 진행되지 않은 주변기기의 경우 개봉을 해서 확인을 해드릴 수 없는 부분이다보니, 해당 제품의 불량에 대한 확인은 고객님께서 진행이 되십니다. 받자마자 해당 부분에 증상이 확인되신 부분이라면, 구매하신 제품의 제조사쪽으로 문의를 해보셔서 박스가 없음에도 확인이 가능할수 있으신지 확인을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컴이지 고객지원실 고객센터 (SSD)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한강로2가, 용산아이피아대주피오레) 지하 2층 B2049호 / 02 2120 2017 // 02 712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