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버시스템ㅎㅎㅎㅎㅎㅎ

작성자 : 박선규 | 등록일 : 2017년 6월 22일 01시 48분 51초 | 조회수 : 1129

타 업체에서 컴터구매하고 온도다 전압이다 성능이다 이래저래 고생했는데

오버시스템에서 다 해결 해 줬네요~ㅎㅎ

 

먼저 처음에 80 가까이 가는 CPU 온도를.... (사실 85도까진 올라갔었습니다.)

 

뚜따 후 65도까지 하락했어요^^

역시 뚜따 장인ㅋㅋㅋ

 

일단 여기서 반해서 사무실 컴퓨터 여러 대 구매했습니다.

모두 가격대비 상당히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 개인용 컴퓨터 이번에 쿨러랑 케이스 바꿨는데..

늦은시간에도 불구하고 좋은가격에 이것저것 얘기하면서 교체작업까지 기분좋게 잘 받았습니다.

사진이 좀 못나왔는데..음, 여기 사장님 미적 감각있어서 정말 이쁘게 셋팅됬어요.

쿨러바꾸고 나니, 오버했음에도 불구하고 온도상승폭이 높지안아요.

온도에 대한 걱정이 뚝 떨어졌습니다.

 

앞으로 타 업체 여러군대알아보면서 컴터 구매하는것보다 그냥 사장님 믿고 구매해야겠어요^^

 

 

 

 

 

 

댓글

작성자 : 오버시스템 | 등록일 : 2017년 8월 17일 05시 59분 39초

박선규님 ^^ 참 사무실에서 이야기하다보니 또 동갑이라는 이야기 듣고 괜히 정이 가고 그러네요 ㅎㅎ

믿고 맞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 또 사무실 컴퓨터들까지 구매해주셔서 X100!!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 컴퓨터는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

시간날때 ~ 피부과 놀러갈께요 ^^

# 제목
90
강조 구매후기 게시판 이용 방법. 0
디자이너 | 2016년 05월 17일 | 조회 : 2371
안녕하세요~! ^^ 오버시스템에서도 드디어 구매후기 게시판이 개설 되었습니다~! 구매후기 게시판 이용은 오버시스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게시...
1155
i7 8700k 뚜따 구매후기 1
김홍남 | 2018년 02월 21일 | 조회 : 94
명절 연휴 끝나고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당연히 연휴기간이라 배송이 밀릴 줄 알고 이사 예정인 학교 기숙사로 배송을 했습니다. 오랜만에 늦잠을 ...
1069
1/27 초간단 후기 가즈아ㅏㅏ 8700k + 1080ti 0
박주형 | 2018년 01월 27일 | 조회 : 712
때는 1월20일 금요일쯤... 컴살돈은 전부 마련했으나 그카 매물대란과 더불어 업체 선정때문에 고심에 빠져있었읍니다... 하지만 역시 컴퓨터는 필요...
1063
8700K + 1080 Ti 후기입니다 0
김동규 | 2018년 01월 23일 | 조회 : 611
안녕하세요. 수령 한지 꽤 되어서야 후기를 올립니다.   나름 고가이고 첫 오버 PC여서 기대 정말 많이 했었습니...
1014
8600k + 1080 조립 후기입니다 0
이우승 | 2018년 01월 09일 | 조회 : 904
  안녕하세요? 이번에 컴퓨터 잘 받아서 후기 남깁니다. 배송 전에 이벤트 신청을 위해 요청했던 사진도 보내주시고 배송 후에 쿨러 펜...
1013
늦은 후기 남깁니다~ 0
하태수 | 2018년 01월 09일 | 조회 : 765
늦은 후기 남기네요 원래 후기 같은거 잘 안 쓰지만 사장님 카톡으로 많이 귀찮게 해드린거 같아서  ㅋㅋ 난생 처음 써봅니다 일단 사진보...
985
8700k 본체 잘받았습니다~ 0
배승태 | 2018년 01월 02일 | 조회 : 783
  귀찮게 전화자주해서 이것저것 여쭤보는데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시고 사소한거까지 챙겨주시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매물이없...
951
i5 8600k 1070 ti 후기입니다. 1
이영상 | 2017년 12월 24일 | 조회 : 1061
  아주 잘 받았습니다. 26일 신혼여행 출발이라 아직 배그는 못돌려보고 있지만 클럭도 5.0으로 올려주시고 인터넷 서핑속도는 매우 빠르네요 ...
923
I5 8600k 구매후기 0
박창현 | 2017년 12월 19일 | 조회 : 779
폰이라 일단 글만.. I5 8600k 기가바이트 제이씨현7 아로스1080ti 컴못알이라 사타선하나 빼달라고 연락드렸는데 빼주셔서 무난히 하드를 옭기다 사타선 ...
897
8700k 1080ti (뚜따, 오버)조립 구매 후기 0
전상민 | 2017년 12월 15일 | 조회 : 1407
정말 감사합니다. 7일 걸려서 겨우 받았습니다. 뚜따에 오버까지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는지역이 멀다보니 케이스가 유리라 파송위험이있다...
888
8600k 후기! 1
박성열 | 2017년 12월 13일 | 조회 : 923
대략 6일정도만에 받은 컴퓨터네요 그동안 기다리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ㅠㅠ 하지만 그 기다림을 잊게 만들어주는 오버시스템의 완벽한 조립컴!!!!!!...
887
i7-8700K OC, 1080ti, 성능과 감성 두마리 토끼 1
조현민 | 2017년 12월 12일 | 조회 : 1049
우선 예상보다 빠른 시일내에 제작해 주신 대표님 및 제작자 분들에게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상세 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빠...
840
i7 8700k OC 5.0 1080ti 1
정희석 | 2017년 12월 03일 | 조회 : 961
원하던 견적으로 50배수 무난하게 쿨링도 잘되네요 만족합니다 출고날 오픈하자마자 찾아가서 받아왔습니다 기분좋네요 사진 화질이 안좋아서 안올리만...
826
8700k 5.0 1080ti 등 후기 1
배재정 | 2017년 12월 01일 | 조회 : 1296
2017.11.25.주문하고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오늘 받았네요. ( 케이스가 유리라 용달 배송으로 받았어요. (포장 완전 꼼꼼해요~))   기존 ...
814
8700k 1080ti 후기 1
김형찬 | 2017년 11월 30일 | 조회 : 1088
사진 죄송합니다 그래두 올려야 될거같아서ㅠㅠ 제가 컴터 밑에두고 하는데 책상 위로 올려야 될거 같아요 볼때마다 너무이뻐서 ㅎㅎ 컴알못이라 ...
778
8700k 구매후기 2
김규석 | 2017년 11월 24일 | 조회 : 1117
방금막 택배 받은 컴퓨터로 쓰는 따끈따근한 후깁니다. 사진부터 찍는다는게 맘이 급해서 포장박스를 살짝 뜯다가 찍어버렷는데 배송시 던져지고 ...
727
8600k 오버 pc 구매후기 1
오세훈 | 2017년 11월 17일 | 조회 : 1218
8600k 4.8 오버 pc 받았습니다 정말 성능 하나는 장난아니네요 아수스 1060 6gb 받고나서 배틀그라운드 솔로한판돌려보았는데 야스아냐도 평균90유...
691
i7-7700k 오버클럭 컴퓨터 구매후기 1
양영진 | 2017년 11월 13일 | 조회 : 705
i7-7700k 오버피씨로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일단 가볍게 50배수 오버클럭bb 리그오브레전드 최상옵 - 330프레임 오버워치 스케일 100 최상...
653
드디어 기다리던 컴퓨터를 받았습니다~~ 1
김보섭 | 2017년 11월 08일 | 조회 : 1162
친구의 도움으로 오버시스템이란 곳에서 견적을 맞기고 주문도 같이 진행했는데요. 견적과 배송이 정말 빨리 왔어요. 또 가격도 다른 사이트에 비해 ...
614
i5-8600k 완벽한 뚜따 감사합니다. 0
정성엽 | 2017년 11월 01일 | 조회 : 1555
인터넷 방송보고 오버시스템에대해 알게 되었는데 마침 i5-8600k가 입고되어서 빠르게 주문하였습니다. 하나하나 세세하게신경써주시고 i5 이때까지 작...
544
7700k 뚜따 후기! 1
이길성 | 2017년 10월 21일 | 조회 : 922
이번에 뚜따피시는 처음써보는데 너무 좋습니다 수율도 적정선 맞춰주시고 피시상태도 너무 좋네요ㅎㅎ 특히 사장님 바쁘신대도 신경잘써주시고 포장도 잘...
429
뚜따 후기 1
손윤석 | 2017년 08월 18일 | 조회 : 1881
어제 충동적으로 예약잡고 뿔딱 4790k 91도 찍은 사람입니다. ㅋㅋㅋ 집에서 문제없이 장착하고 테스트 돌려봤구요. 처음에 이 뿔딱 시피유를 가지고 ...
425
오버시스템 후기 1
송지학 | 2017년 08월 14일 | 조회 : 1323
오버시스템에서 처음으로 컴퓨터를 구매하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카톡으로 저녁 늦게까지도 성심성의껏 상담해주시고, 컴퓨터도 너무...
412
사랑해요 뚜따 1
김지용 | 2017년 07월 25일 | 조회 : 1491
덕분에 개인난로에서 벗어났습니다 감사합니다.
391
너무 잘받았습니다!!!^^ 1
이현우 | 2017년 06월 22일 | 조회 : 652
너무꼼꼼히 잘 상담해주시고 배송도 이쁘게포장해서 보내주시고 무엇보다 다른곳보다 가격면에서도마음에들고 품질도최고였습니다.그리고 사은품도 패드챙겨...
388
갓버시스템ㅎㅎㅎㅎㅎㅎ 1
박선규 | 2017년 06월 22일 | 조회 : 1129
타 업체에서 컴터구매하고 온도다 전압이다 성능이다 이래저래 고생했는데 오버시스템에서 다 해결 해 줬네요~ㅎㅎ   먼저 처음에 80 가까...
381
앞으로 믿고 거래 하겠습니다. 1
김형준 | 2017년 06월 17일 | 조회 : 624
제가 조립식 컴퓨터 처음이라 많이 알아보고 찾아보고 했지만 정말 가격 , 품질 , 신뢰 , 배송 , 포장 면에서 여기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컴퓨터 장만 하면...
372
신혼집 PC 2대 구매 후기 1
이종윤 | 2017년 06월 04일 | 조회 : 1105
  신혼집 안방을 화이트톤으로 꾸미고 있어서 PC를 화이트톤으로 꾸민다고하니 사장님께서 친절히 생각치 못한부분까지 신경써주셔서 진짜 이쁜&n...
355
방문수령 후기입니다~ 0
권민기 | 2017년 05월 12일 | 조회 : 1023
빨리 받아보고 싶은마음에 방문해서 찾아왔는데 사장님과 직원분들 엄청 친철하십니다!! 원하는대로 해주시고 궁금한거 있냐고 물어보셨는데... ...
353
라이젠 1700 시스템 1
이연재 | 2017년 05월 11일 | 조회 : 8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러서 이번에 맞춘 사무용 ; 1700 완성샷 몇 장 올려용... 3주년 축하드려요 사장님 ㅋ 이거 나온지 얼마 안 된 씨퓨라 초기 삽...
349
오버시스템 후기입니다~! 1
정현호 | 2017년 04월 27일 | 조회 : 948
정말 이번 시스템 맞추기 전에 알아보고 여기저기 알아보고 또 알아보고 알아보고 몇번이나 신중에 신중을 기해서 알아봤는지 모르겠네요 그러다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