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시스템의 장점
1. 꼼꼼하게 조립함(뒷판도 열어본 결과 선정리 깔끔)
2. 친절하게 테스트결과를 윈도우에 문서로도 남겨주심
3. 사용한 부품에대해서 정품박스까지 동봉해서 보내주심(확인해보니 다 일치함)
4. 문의하면 빠르고 친절하게 응대하심
단점
1. 로젠택배로 배송해주심
(택배배송중 동봉해주심 정품박스 이리저리 던졌는지 외부박스 찢어짐
본체박스도 로젠에서 막던지고 굴렸는지 박스뽁뽁이가 새까매져서옴
불안한마음에 개봉해보니 역시나 하드디스크체결이 대각선으로 탈거되어있었음
선도 반쯤 뽑혀져있어서 하드 다시 분리해서 끼워넣느라 한시간 이상소요)
2. rtx 무거운계열 그래픽카드 사시는 분들에게 지지대좀 끼워주세요.
무게를 못이겨서 약간 대각선 아래로 치우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몰랐는데 지지대는 따로 주문해야하더군요.
(이건 나의 잘못이기도함 미리 생각하고 요구사항에 적었어야 했는데...)
차후에는 다른 고객들에게는 서비스로 그냥 달아주세요.
사장님에게 다시 부탁드리지만 로젠택배는 아닌것같습니다.
조금 배송료가 비싸지더라고 제품안전을 위해 우체국택배나 cj택배를 이용하시는 편이 장기적으로 나을것같습니다.
서울, 경기지역에서 사시는 분들은 직접수령하시는 편이 나을 듯 합니다.
이상 지방에서 택배로 수령받아서 그 컴퓨터로 작성한 사람입니다.
물론 성능은 탁월합니다. ㅎㅎㅎ
인텔쓰다가 렌더링작업과 그래픽작업때문에 amd쓰니 어색하기도 하지만 가성비면에서는 앞으로 amd 자주 이용하게될거 같습니다.
사장님 많이 파시고 건승하세요.